사회적기업 ㈜오엠인터랙티브에서 운영하는 소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소영씨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이 오는 8월 31일까지 서울시 사회적경제 특별기획전 ‘SEOUL 4경 9경’을 진행한다.

이 기획전은 서울특별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지원사업을 통해 모집한 사회적경제기업들 중 최종 선정된 15개의 기업이 참여한다. 참여기업은 마링, 119REO, 에이플레이스, 이지앤모어, 소소한소통, 가치교육컨설팅, 스트레스컴퍼니, 282북스, 목화송이협동조합, 아기연구소, 온도도시협동조합, 루디아의베틀, 라운드임팩트, 더플러스협동조합, 퍼플피치 등이다.

사회적경제기업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1만원, 3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증정한다. 기획전 행사 사진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블랙매쉬파우치를 주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영씨스토어 황승희 실장은 “사회적경제 제품의 우수성과 사회적 가치를 널리 알리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소영씨스토어의 오프라인 매장은 성동구 성수동 아크밸리지식산업센터에 있으며, 소영씨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사회적경제 특별 기획전 SEOUL 4경9경 포스터./사진제공=오엠인터랙티브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