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OS 2020, HOLA 2021!’ 전시회장 내부 전경./사진제공=키뮤스튜디오
‘ADIOS 2020, HOLA 2021!’ 전시회장 내부 전경./사진제공=키뮤스튜디오

소셜벤처 ‘키뮤스튜디오’가 2월 한 달간 부산 키뮤갤러리에서 ‘ADIOS 2020, HOLA 2021!’를 제목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키뮤스튜디오는 이번 전시회에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트 포스터와 최근 출시된 새 작품 ‘우주 속 어린왕자’, 아트 시그니처 ‘안녕, 알리’ ‘산의 겨울’ 등을 함께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작품을 통해 지난 한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울함을 느꼈을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했다. 힘들었던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에는 다시 힘을 내자는 취지다. 

오프라인 전시 외에 특별한 아티스트의 감성을 녹여낸 도슨트가 담긴 온라인 영상 전시도 계획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힘든 고객을 위해 키뮤스튜디오의 공식 유튜브, SNS 등 전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장원 키뮤스튜디오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하고 지쳤을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고 희망을 잃지 따뜻한 2021년을 맞자는 취지로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 키뮤스튜디오가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소셜 프로젝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