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뮤스튜디오는 배우 남보라가 운영하는 브랜드 '무무(mumu)'와 친환경 등 사회적 가치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키뮤스튜디오는 무무의 저탄소 인증 '복숭아 병조림'의 신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콜라보 패키지 디자인은 '복숭복숭'이라는 제목으로, 갓 수확한 복숭아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인 라인과 색채로 표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무무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6월 초부터 키뮤스튜디오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키뮤스튜디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신규 아트시그니처 '복숭복숭' 관련 작품 및 굿즈를 시리즈로 출시할 계획이다. 6월 초 출시를 앞둔 '복숭복숭' 아트시그니처 및 아트 포스터는 키뮤스튜디오의 자사몰 및 무무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주 키뮤스튜디오 이사는 "친환경 안심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는 '무무'와의 협업은 키뮤 스튜디오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와도 잘 맞아 더욱 의미있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감성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뮤스튜디오는 환경, 난민, 인권 등 다양한 사회 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전달하는 소셜 브랜드이다. '무무'는 배우 남보라가 직접 운영하는 친환경 식품 브랜드로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키뮤스튜디오X무무 콜라보 복숭아 병조림 패키지(좌),  아트시그니처 이미지(우)/출처=키뮤스튜디오
키뮤스튜디오X무무 콜라보 복숭아 병조림 패키지(좌), 아트시그니처 이미지(우)/출처=키뮤스튜디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