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패션 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도내 청년 여성들을 위해 서비스 산업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마련된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은 ▲매장관리 기초 소양교육 ▲매장 실전업무 ▲선진패션ㆍ리테일 사례 연구 ▲매장설계 및 관리 전략 등의 내용으로 7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128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일자리재단-LF글로벌휴먼스,패션유통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협약./사진제공=경기도

교육 신청은 6월 27일까지로 경기도 내 거주하는 청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접수는 홈페이지(https://www.gjf.or.kr/womanpia/index.do)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지난 17일 ㈜LF글로벌휴먼스와 교육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과 LF글로벌휴먼스는 교육생 선발면접부터 함께 진행해 양질의 교육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매장의 채용 수요 발생 시 우수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면접 없이 채용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운영해 민ㆍ관이 서로 협력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성능력개발본부 (북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역량개발2팀(☎031-270-98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