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중립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기업, 기후금융플랫폼(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루트에너지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투자플랫폼을 단독 운영하던 루트에너지는 사업의 다각화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과 이해도 증진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 강화에 초점을 둔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이에 따라 루트에너지는 앞으로 홈페이지와 플랫폼을 구분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PC·태블릿·모바일 등 디바이스별 최적화된 페이지 제공을 통해 접근성을 극대화했다.

앞으로 신규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기후금융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한 루트에너지의 비전과핵심가치를 보다 뚜렷하게 확인하고 기후 위기 해결을 위한 신규 사업의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미지 및 키워드 활용을 통해 투자자 및 대출자들이 사업 구조와 환경적 성과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뉴스룸 신설을 통해 언론 보도와 뉴스레터 등 기업의 다양한 소식들을 매주 업데이트함으로써 기업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

루트에너지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기업과 고객 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탄소중립과 재생에너지 투자에 관심 갖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온라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루트에너지
출처=루트에너지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