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에너지가 22일 '제19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자체 최고 수익률의 펀딩 상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재생에너지에서 탄소중립 전체로 사업 영역을 넓힌 루트에너지는 연 12.5%(세전)의 펀딩 상품 '가평자전거도로 태양광발전소 2호'를 출시한다.

해당 펀드는 루트에너지 펀딩 출시 이래 최고 수익률의 상품으로 7억 규모를 모집하며 일반투자자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해 최대 약 35만 원의 수익(세전)을 얻을 수 있다.

펀딩 상품 출시와 더불어 22일~26일까지 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지급하는 '펀딩하고 선물받자!'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들은 루트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기후 펀딩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친환경 물품을 선물한다.

루트에너지는 인스타그램 인기 웹툰 '기후위기인간'과 2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경제 미디어 어피티(UPPITY)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인다.

루트에너지 관계자는 "최근 폭염과 폭우를 겪으며 기후위기를 체감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고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가장 쉬우면서도 적극적인 행동이 탄소중립 투자라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처=루트에너지
출처=루트에너지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