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도도한콜라보는 맞춤형 청년정책 큐레이션 서비스 ‘열고닫기'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페이지는 중앙정부, 공공기관, 서울시 및 지방자치단체 등 전국에 있는 약 2000개의 청년정책은 물론 교육, 네트워킹, 행사 등의 생활 정보를 개인 맞춤형으로 알려주는 정책정보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된 페이지는 홈페이지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설계됐다.

특히 사용자 경험(UX)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기존 페이지를 재구성했고, 맞춤형 정책정보 안내는 물론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메인 화면에는 꼭 알아야 하는 정책·정보를 배너 형태로 제공한다. 인기 정책 및 신규 정책, 행사/교육은 카드 형태로 변경해 여러 가지 정책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핵심 기능을 개편했다.

도도한콜라보는 열고닫기 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청년 및 청년기관 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약 100만 원 상당의 정책 유료 공고 등록을 무료로 진행하고,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청년들 대상으로 기프티콘 이벤트도 제공한다.

원규희 도도한콜라보 대표는 “청년들이 헤매지 않고 우리가 전달하는 정보가 세상이 비추는 관심이자 하나의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셜벤처 도도한콜라보는 ‘열고닫기 페이지’를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도도한콜라보)
소셜벤처 도도한콜라보는 ‘열고닫기 페이지’를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도도한콜라보)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