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교육 전문기업 언더독스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 협업을 통해 '세바시 청소년 창업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세바시 청소년 창업캠프는 자기 성찰과 말하기 교육을 통해 큰 지지를 얻은 '세바시 청소년 캠프'의 확장 버전으로, 학생들이 사회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창업교육 코칭을 제공한다.

창업캠프는 중학생 50명을 대상으로 2023년 1월 16일부터 1월 19일까지 경기도 화성 YBM연수원에서 3박 4일 숙박형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언더독스 조상래 대표를 비롯한 전현직 창업가 출신 코치와 전문 현장 운영 매니저들이 캠프 기간 동안 생생한 창업강의와 일대일 코칭, 24시간 케어를 제공한다. 창업강의는 언더독스의 창업방법론을 기반으로 만든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이뤄진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학생들이 선정한 창업 아이템을 기반으로 기업가 스피치 체험인 IR피칭과 시상식을 진행한다.

신청은 2023년 1월 8일까지 14일간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수강료는 99만 원이다.

언더독스는 팀 빌딩에서부터 아이템 구체화, 시장 조사, 사업계획서 작성, IR 피칭 진행까지 실전창업 기반 교육을 제공해 청소년들의 문제해결 역량과 기업가 정신, 창업 역량 등을 강화하고, 팀 활동을 통해 소통과 협업 능력을 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상래 언더독스 대표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에 이어 청소년 창업캠프까지 함께 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며 "캠프의 창업교육은 모든 과정을 학생들이 직접 해보기 때문에 진로 설계 및 자아 성장에 가장 극적인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언더독스
출처=언더독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