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스는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틱톡과 함께 ‘틱톡 비기너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틱톡 비기너 클래스’는 창업가와 SMB(Small Medium Business, 중소사업자)를 대상으로 10분 미만의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교육이다.

숏폼 마케팅은 최근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낮은 광고비 부담과 사업의 정체성을 솔직하고 재미있게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창업가와 성장 중인 중소사업자에게 접근성이 뛰어난 광고 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틱톡 비기너 클래스는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가가 광고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내 상표 지키는 법’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틱톡 광고 활용법 ▲Q&A 세션 등으로 구성된다. ‘내 상표 지키는 법’ 세션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지식재산권 교육을 기반으로 상표권을 지키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들을 소개한다.

또한 틱톡 광고 인사이트 세션을 통해서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틱톡에서 주목받는 형태의 광고 제작 방법 등을 전수받을 수 있다. 

특히 교육 사전 신청자는 숏폼에 특화된 형태의 디지털 광고 제작 비법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틱톡 광고 시작 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크레딧 및 광고 운영에 대한 일대일 컨설팅의 혜택이 제공된다.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명에 대해서는 언더독스 일대일 비즈니스 코칭의 혜택도 주어진다.

틱톡 비기너 클래스의 사전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언더독스 홈페이지 내 ‘모집 중인 프로그램’ 및 틱톡 비기너 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상래 언더독스 대표는 “창업가와 소상공인을 비롯한 중소사업자는 어떤 환경 속에서도 성장을 도모해야 그것이 생존으로 이어지는 숙명을 타고난 존재”라며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시장 어딘가에 있을 신규 사용자와 시장 속 기회 발굴하는 것이 경쟁력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경쟁력 강화의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언더독스
출처=언더독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