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2022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표 이미지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를 회복하기 위해 추진하는 대국민 판촉행사로 9월 1일부터 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키워드인 ▲위기를 기회로 ▲대·중소기업 상생 ▲대규모 판촉행사 ▲온 국민 축제에 부합하는 이미지를 제작해 중기부 누리집 공지사항의 '2022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표 이미지 공모전' 게시글에서 접수하면 된다.

단 이미지 제작 시 행사명(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행사기간(9월 1일~9월 7일)이 반드시 포함돼야 하며,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도록 서체 등 사용에 유의해야 한다.

심사는 오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심사는 주제적합성 등을 고려해 중기부 담당 부서 및 전문가가 30개 작품을 선별한다. 2차 심사는 전문가 평가(50%)와 대국민 온라인 투표(50%)를 통해 진행된다. 최종 5점(대상 1명·최우수상 1명·우수상 3명)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총상금 600만 원을 지급한다.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도 수여한다. 시상식은 8월 말 추진 예정이, 대상 수상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도 초청한다.

수상 작품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관련 홍보물(누리집·온라인 배너 등) 및 여러 매체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출처=중소벤처기업부
출처=중소벤처기업부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