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자람컴퍼니는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SBA 아카데미 재직자 디지털전환(DT) 스쿨 운영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BA 아카데미 재직자 DT 스쿨은 중소기업 실무 현장에서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DT(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과정은 주요 직무별 기초·심화 이론부터 기업 현장에서 꼭 필요한 디지털 툴 활용 교육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하고 디지털 전환 역량을 갖춘 실무형 융합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선정된 더자람컴퍼니의 프로그램은 총 3개로 최종 선발된 6개 기관 중 가장 많은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CX 리더로 성장하는 실전 스킬  ▲우리 서비스를 책임지는 PM으로 성장하기 ▲개인과 회사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노션 활용법 등이다.

'CX 리더로 성장하는 실전 스킬'은 J커브를 그리는 비즈니스 성장의 핵심인 '고객 경험 개선'을 중심으로 한 스타트업계 실전 리더들의 사례를 제공한다.

'우리 서비스를 책임지는 PM으로 성장하기'는 PM의 기초 역량과 프로젝트 리딩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PM에게 필요한 모든 역량을 한 번에 끝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원스톱 프로그램이다.

'개인과 회사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노션 활용법'은 개인과 조직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노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약 20여 종의 템플릿을 바탕으로 단순한 사용법을 넘어 노션을 ‘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특히 'CX 리더로 성장하는 실전 스킬'은 개설 1년 만에 누적 수강생이 200명을 넘은 더자람컴퍼니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실무 사례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해당 직무 리더들의 강의를 통해 실무자들이 현업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은 기수별로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모집 정원은 각 기수당 최대 30명이며 교육은 기수에 따라 7월부터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신청은 그로우앤베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발결과는 수강생에게 개별 통지한다. 자세한 교육 내용 및 일정은 그로우앤베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더자람컴퍼니
출처=더자람컴퍼니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