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SBA)은 IBK기업은행,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함께 '2022년 디지털 혁신인재 일자리 매칭데이'를 청년취업사관학교 영등포캠퍼스에서 5월 10일~11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매칭데이는 서울시가 디지털 인재양성을 위해 마련한 청년취업사관학교 수료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서울산업진흥원은 2022년 채용 예정기업을 별도로 모집했다. 코스닥 상장사인 에브리봇 및 자율 주행차 시스템 개발 기업인 에스더블유엠 등 총 110여 개 기업이 참여 신청했다.

서울산업진흥원 교육본부 이광열 본부장은 “이번 매칭데이를 시작으로 디지털 혁신 우수 기업에 우리 청년취업사관학교 수료생이 채용으로 연계되어, 미래를 주도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향후 유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재 채용을 필요로 하는 기업의 채용 니즈를 반영한 디지털 인재 양성과 좋을 일자리 발굴‧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청년취업사관학교 수료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채용연계 지원 매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서울산업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은 청년취업사관학교 수료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채용연계 지원 매칭데이를 진행한다. / 출처=서울산업진흥원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