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소셜벤처 스케일업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포스터/ 출처=한국사회혁신금융
제 2회 소셜벤처 스케일업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포스터/ 출처=한국사회혁신금융

한국사회혁신금융(대표 이상진)은 성동구청과 함께 관내 소셜벤처 및 사회적기업을 발굴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소셜벤처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의 참여기업을 5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의 참가 대상은 성동구에 있는 창업 7년 이하의 소셜벤처와 사회적기업이다. 서면평가와 대면평가를 거쳐 3개 이상의 기업을 최종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경영·재무 멘토링부터 IR교육, 투자자연계 데모데이 등 맞춤형 액셀러레이팅을 제공한다.

이상진 대표는 “선발기업들이 각 분야의 전문성과 성장 가능성을 고루 갖출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스케일업 프로그램에 지역 소셜벤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구글 폼을 통해 이루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성동구청 소셜벤처 창업발전소(02-2286-779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사회혁신금융은 전국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약 140억원의 임팩트금융을 제공하고 130건 이상의 컨설팅을 수행한 사회적금융 중개기관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