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빌리티가 르 메르디앙 서울과 함께 퍼포먼스 미술수업을 진행한다. 이미지=펀빌리티

어린이 퍼포먼스 미술놀이 전문 기업 ㈜펀빌리티(대표 김주희)가 올여름 서울 강남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과 함께 호캉스 패키지로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미술수업 프로그램을 연다. '호캉스'란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다.

펀빌리티는 성동구 관내 소셜벤처로,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을 기다리고 있다. 손으로 쓰기, 그리기 등 홈스쿨링 프로그램을 통해 주로 3~6세 아이들의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가져오는 활동과 제품 개발에 힘쓴다. 호텔의 여름 기획 문화 콘텐츠 5가지 살롱(▲플라워 살롱 ▲와인 페어링 살롱 ▲부모 성장 살롱 ▲골프 원포인트 살롱 ▲키즈 아트 살롱) 중 하나인 ‘키즈 아트 살롱’에서 펀빌리티는 놀이체험을 통해 어린이의 소근육 발달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창의적인 표현력을 기르는 미술수업을 제공하기로 했다.

프로그램은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중 총 7회 진행한다. 이미지=르 메르디앙 서울

어린이와 부모가 같이 참여하는 70분 동안 김주희 펀빌리티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프로그램 순서는 스토리 텔링–핸드크래프팅–작품 전시–쇼앤텔(Show and Tell)로 이루어진다.

이달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중 총 7회 진행할 예정이며, 객실을 함께 예약하는 호캉스 패키지는 8월 15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키즈 살롱은 패키지 이용을 하지 않더라도 어린이 기준(참여비 5만5천원)을 르 메르디앙 호텔에 별도 지불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문의는 르 메르디앙 서울에 직접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