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 문화콘텐츠 산업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이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2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는 22~23일 이틀간 콘텐츠 기업과 국내외 바이어 간 1:1 비즈니스 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1일 차에는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여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비전 선포, 시상식, 콘텐츠 IR, 네트워킹 만찬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IP크로스 영상화 스토리 공모전’ 시상식과 ‘넥스트 유니콘 콘텐츠 IR데이’의 우수기업 시상식이 진행된다.

SBA와 베이비샤크넥스트유니콘IP펀드(운용사 스마트스터디벤처스)가 공동 개최한 IP크로스 영상화 스토리 공모전’은 웹툰, 웹소설을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으로 영상화하는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스토리 개발 지원 및 투자 지원을 연계하기 위한 공모전이다.

‘넥스트 유니콘 콘텐츠 IR데이’ 우수기업 시상식은 콘텐츠 기업과 투자사 간 매칭을 통해 콘텐츠 투자 유치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2022 서울 콘텐츠 투자 협의체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 중 예선을 통과한 10개 사의 IR 피칭 후, 최종 5개 사를 선정해 투자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SPP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 상시 회원가입 및 IP(프로젝트) 등록, 미팅 신청 등이 가능하며, 뉴스레터, 부대 프로그램 안내 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서울산업진흥원
출처=서울산업진흥원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