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는 정은혜 작가의 한정판 판화 작품 펀딩으로 공개,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미술작가 기획전 ‘Art in wadiz’에 선발된 프로젝트로, 꿈과 희망을 전하는 작가 정은혜의 인기 판화 5점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작품마다 정은혜 작가의 친필 사인이 있어 의미를 더했다.

정은혜 작가는 캐리커처 4천 장 이상을 그려온 베테랑 작가로서 그림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희망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

펀딩 리워드로는 정은혜 작가의 첫 채색 작품이자 초상인 ‘니얼굴 은혜씨’, 배우 한지민을 작가의 시선으로 담은 ‘지민 언니 ’, 반려견을 모델로 한 ‘장난치는 지로’와 ‘아기 지로’, 익살스러운 유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고양이 료타’ 총 5작품을 바탕으로 작품당 30점을 한정 제공한다.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에게는 에디션 판화와 함께 작품 보증서가 제공된다.

특히 펀딩 모집액 10%는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들이 예술에 대한 꿈을 잃지 않고 배울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을 통한 예술 교육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정은혜 작가와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 와디즈 이름으로 공동 기부된다.

정 작가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가진 행복을 전할 수 있어서, 예술가로서의 꿈을 꾸는 아이들이 그 꿈을 잃지 않고 자라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고 설렌다”고 말했다.

출처=와디즈
출처=와디즈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