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SBA)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체험형 공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생명과의 공존'이라는 컨셉을 채용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심으로, 4개의 서로 다른 공간으로 조화롭게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새로운 공공의 가치를 제공한다.

전체 공간은 시민과 서울 뷰티 콘텐츠를 잇는 플랫폼의 역할을 하며 자연과 친환경, 뷰티․패션을 결합한 공간에서 시민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경험하게 된다. 

‘B the B’는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이 전시될 브랜드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라운지, 미래의 뷰티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테크 라운지, 뷰티 관련 이벤트와 휴식을 체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라운지로 구성됐다. 지구방위대 댄스크루 ‘EMET SOUND’와 함께하는 ‘B the B’ SNS 댄스챌린지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B the B’ 개관과 더불어 진행되는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B the B’ SNS 댄스챌린지는 10월 30일까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틱톡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는 ‘B the B‘에서 할로윈을 기념하여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로윈 관련 메이크업 및 패션 제안과 같은 콘텐츠 이벤트와 할로윈 컨셉의 디저트와 포토존을 활용한 체험 행사를 'B the B' 라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서울산업진흥원 김현철 책임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의 공식 SNS 채널과 현장 공간에서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B the B’에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출처=서울산업진흥원
출처=서울산업진흥원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