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딜리버리' 포스터./출처=경기도주식회사
웹드라마 '딜리버리' 포스터./출처=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중소기업 제품과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 지원을 위해 제작한 웹드라마 ‘딜리버리’ 티저영상이 오는 25일 유튜브 채널 ‘스페이스 딜리버리’에 공개된다.

‘딜리버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배우 이태빈을 비롯해, 배우 김응수와 최근 ‘쇼미더머니10’에 출연 중인 랩퍼 지플랫 등이 출연하는 작품이다.

주요 내용은 온갖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 분)이 엄마를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물이다. 주인공 역을 맡은 미연의 오토바이 주행과, 도주, 대규모 액션 장면 등이 촬영됐다.

오는 25일에 유튜브 '스페이스 딜리버리' 채널에 공개되는 티저영상에서 미연과 이태빈의 액션장면 일부와 배우 인사말, 대본리딩 현장, 액션 훈련 현장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후 11월 12일 제작발표회와 함께 본편이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딜리버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도모하고 있다. PPL로 참여한 ‘에이제로’는 “중소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자금을 가지고 있지 못해서, 마케팅 등 홍보에 투입할 수 있는 비용이 적기 때문에 이번 프로젝트 참여가 경기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