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021 부산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페어’를 개최한다.

페어는 유튜브와 바다TV 에서 온라인 생중계하고 행사 공식 플랫폼인 ‘부산사회적경제공공구매페어.kr’에서 진행한다. 크게 △공공구매 설명회 △공공구매 상담회 △사회적경제 홍보 및 라이브커머스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공공구매 설명회는 내달 1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공구매 상담회는 내달 6일부터 10일까지 사전에 확정된 일정표에 따라 온라인으로 1:1 비대면 상담으로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는 내달 2일 16개사 제품을 생중계로 판매한다. 사회적경제 홍보관은 행사기간 중 공식 플랫폼에서 상시 관람이 가능하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페어는 공공기관의 사회적경제 부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부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소개해 공공기관을 비롯한 민간에서 판로를 확충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을 위한 다양한 행사 등을 꾸준히 마련하여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넓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광역시는 8월 30일부터 9월 10일까지 ‘2021 부산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페어’를 개최한다../출처=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는 8월 30일부터 9월 10일까지 ‘2021 부산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페어’를 개최한다../출처=부산광역시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