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국내산, 무첨가...
몸에 이롭고 환경에 이로운 줄 아시지만 비싸서 먹기 힘드시다고요?

서울형 사회적기업 이로운넷이 '이로운아침' ?시리즈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로운아침 시리즈는사회적기업 혹은 친환경소기업, 협동조합기업과 손잡고?국내산 혹은 친환경, 국내산, 무첨가 제품을 한 개당 1천 원 미만의 가격으로 기획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 그릇에 1천원짜리 한우사골곰국 출시에 이어 (이로운아침 한우사골곰국 보기)
이번엔 한 팩에 1천원짜리 무첨가 친환경 제주주스를 소개합니다.

이로운아침 제주감귤주스와 한라봉주스!


이 주스는 제주 환경과 1차 산업을 보전하는 친환경농산물 가공 기술혁신기업인 (주) 자담이 운영하는 20만여평의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감귤로 만들고,?노동자협동조합 해피브릿지의 식품유통자회사 (주)화평동이유통을 맡았어요.

제품 출시 전 몇몇 지인께 돌려 살짝 평가를 들어보니,
특히 엄마들의 반응이 열광적이었어요.
(남자들은 이게 뭐 천원씩이나 해, 이런 반응이었는데, 이건 친환경 무첨가 주스가 2900원~ 3600원 대인 걸 모르고 하시는 말씀이죠. ^^)

한 직장맘은 "이 가격에 이런 맛과 품질 처음 본다, 아이들 운동회 때 선물로 돌리기 딱 좋겠다"며 언제 출시하냐 물으시더군요.

한 전업주부는 "아이들이 친환경이든, 일반이든 주스 자체를 잘 안 먹는데, 이 주스는 먼저 찾아서 놀랬다"고 전해주셨어요.

기자 출신의 한 후배는 "아이들이 냉동실에 주스를 넣기에 왜 저러나 했더니, 얼린 다음 그릇에 넣고 숟가락으로 부수어 셔벗을 해 먹더라"며 웃더군요.

이런 반응을 담아,
광고에도 위의 그림처럼 '셔벗' 이미지를 크게 뽑아냈어요. ^^

아이들과 임산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면서 이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무첨가 친환경 주스는 없죠!

이로운넷이 자부심을 가지고 소개하는
이로운아침 시리즈2탄!

론칭기념으로 2 + 1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한 팩으로 환산하면 겨우 665원!)
7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합니다.

놓치지 말고 맛보세요!

저도 지금 사러 갑니다~~ ^^
(이로운아침 주스 페이지 보기)


참!

이로운아침 다음시리즈로는 사회적기업 바리의꿈과 함께 '이로운아침 유기농두유'를 준비하고 있어요.
유기농 두유를 서민들이 살 수 있는 가격대로 드리면서,
연해주 우리 동포한테 일자리를 만드는-그래서 엄마아빠들이 일자리 찾아 한국으로 오느라 아이들과 십수년을 생이별하지 않아도 되게 해주는- ,
몸과 환경(자연환경, 사회환경)에 이로운 주스에요.

이롭고 이쁜 두유,
곧 옵니다!



안민재 상품큐레이터의 연해주 탐방기 보기 ?"연해주 콩 농장을 다녀왔습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