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 ㅇ;벤트 이미지./캐킷 제공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 ㅇ;벤트 이미지./캐킷 제공

이로운넷 = 이다빈 기자

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이 오는 3월 28일, '럽플레이스'의 정식 서비스 100일째를 맞아 대대적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은 18~28일 사전예약 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10일 동안 사전예약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사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캐킷 관계자는 "럽플레이스 유저들과 함께 한 시간도 어느덧 100일을 앞두고 있다"면서 "그동안 게임을 애용해 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특별한 기념일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 중"이라고 전했다.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럽플레이스' 사전예약페이지에서 절차에 따라 누구라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100일 백퍼드림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 신청만 하더라도 '럽플레이스'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인게임 아이템인 ▲100만 골드 ▲컨디션 선물상자 10개 ▲플래닛 소환티켓 선물상자 10개 ▲경험치 버프 선물상자 10개 ▲셀럽코인 선물상자 10개 등을 골고루 증정한다.

캐킷 관계자는 "백퍼드림 이벤트가 개최되는 28일에는 만족할 수준의 선물을 지급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예정"이라며 "100일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면서, '럽플레이스'만의 재미를 완성해 나갈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개최되는 사전예약 및 100일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럽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