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넷 = 김정기 기자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가 전개하는 오트쿠튀르 감성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가 29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5층 골프조닝에 위치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9개의 멀티 비전을 활용한 미래지향적 디스플레이와 브랜드 고유의 임팩트 있는 컬러와 패턴 시리즈가 눈길을 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컬러링이 돋보이는 24S/S 신상품 컬렉션과 꾸준한 인기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유타(UTAA)' 관계자는 "작년에 처음 선보였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종료를 앞두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함에 따로 1주일 추가 운영한 바 있다."며, "올해 상반기 백화점 주요 지점에 차례대로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확정 지었으며 하반기 백화점 정식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타(UTAA)'는 국내 22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일본, 미국, 베트남, 대만 4개국 진출로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SNS에서 인기몰이중인 KPGA ‘문성모’ 프로와 KLPGA ‘장원주’ 프로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유타의 팝업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금일부터 1개월간 운영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