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ㆍ국제협력개발협회(이사장 김영배)과 네팔 FORWARD LOOKING 과의 만남 현장
사진=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ㆍ국제협력개발협회(이사장 김영배)과 네팔 FORWARD LOOKING 과의 만남 현장

이로운넷 = 김주민 기자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국제협력개발협회(이사장 김영배)는 지난 2월 7일 네팔 FORWARD LOOKING 장애인단체와 손을 맞잡고 네팔 장애인의 사회 활동을 돕기 위한 재활기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금은 장애를 가진 개인들의 교육, 의료, 일자리 창출, 직업 훈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지 장애인단체와 소통하며, 사회 통합적 사업으로 장애인 지원의 필요성을 공감하며 이에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과 국제협력개발협회는 취약계층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지원사업은 네팔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국제사회의 협력과 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장애인들에게는 새로운 희망과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전반에 지속적인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 활동으로 재단과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사람 중심의 작은 변화를 통해 행복한 사회 실현을 위한 모토를 구현하기 위한 활동이다.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과 국제협력개발협회는 소아암 환자의 심리 치유를 위한 어머나 운동, 자립 청소년과 미혼모 가정 지원 활동인 자립에 취약한 생활자를 지원하는 자취생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