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투시도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투시도

 

이로운넷 = 김주민 기자

민간임대아파트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이 공급을 진행 중이다.

지하 2층~지상 최대 33층, 7개동 총 856세대로 천안시에서 선호도가 높은 74㎡AB, 84㎡AB 면적으로 구성된다.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선호도 높은 4Bay의 판상형 평면 위주로 배치했다. 넓은 동간거리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높은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조경면적 비율 38%로 친환경적이고 획기적인 에코 프리미엄 단지를 누릴 수 있다. 중앙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해 다양한 테마를 만나볼 수 있고, 커뮤니티 활성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테마 산책로도 조성해 계절별로 다른 테마를 감상할 수 있다.

해당 단지는 전국 주요 대도시를 연결하는 천안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높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직산역이 도보 10분에 위치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북천안IC)를 통한 서울,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교통 호재도 품었다. 국토교통부는 GTX-A 노선을 평택까지, B 노선은 가평을 거쳐 춘천까지, C 노선은 기존 양주 덕정~수원에서, 수원~천안까지 55km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GTX-C노선이 천안까지 연장되면 수도권과 서울의 주요 지점을 50분 내외로 접근할 수 있게 되며,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아울러 천안~청주공항 복선절철(예정)의 교통망 계획 등으로 지역격차 극복 및 성장도시 구축의 발판을 마련했다.

인근에는 직산도시첨단산업단지(예정)가 인접하고 직산 농공단지(예정), 천안테크노파크산업단지(예정) 등의 천안 북부생활권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계획으로 인구 유입 및 인프라 개선이 기대된다. 직산패션아울렛, 하나로마트, 성환천 등 기존 생활권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은 인구와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시이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확정분양가 제도로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하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어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