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연결혼정보㈜ 제공
이미지=가연결혼정보㈜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 2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연은 이벤트를 위해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와 전시 ‘매그넘 인 파리’, ‘빅토르 바자렐리: 반응하는 눈’, ‘#인생사진관 스튜디오 앳 연남’까지, 풍성한 문화 행사 티켓을 준비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는 3매, 세가지 전시는 각 5매로 미혼남녀 총 21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4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 브로드웨이팀 내한공연’은 겨울왕국, 알라딘, 인어공주 등 30여 곡의 디즈니 음악을 브로드웨이 스타들의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인다.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오리지널 디즈니 프린세스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날 수 있다. 내달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한다.

성남큐브미술관의 사진전 ‘매그넘 인 파리’는 매그넘 포토스 소속인 거장들의 사진을 통해 프랑스 파리와 파리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파리의 무드를 담은 사진작품부터 고서, 도서, 멀티미디어 등을 활용해 다양한 파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빅토르 바자렐리: 반응하는 눈’은 마드리드, 프랑크푸르트, 파리에 이어 서울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대규모 회고전이다. 옵티컬 아트의 창시자로 불리는 빅토르 바자렐리의 독창적인 컬러 팔레트와 치밀하게 계산된 패턴 등 원화 180점을 만날 수 있다.

‘#인생사진관 스튜디오 앳 연남’은 전국 15개 도시, 150만 명이 체험한 #인생사진관 오리지널 전시를 연남동에서 팝업 스튜디오 형식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촬영하며, 발급된 QR코드를 통해 촬영 및 출력, 저장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는 정회원뿐 아니라,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지 및 개별 안내 후, 티켓은 문자로 전송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매월 이벤트 진행을 통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경험할 혜택을 드리고 있다.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