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조현주 대표)이 제로퍼제로(ZERO PER ZERO)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제작한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함소아' 브랜딩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함소아제약은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브랜드로서 평범한 일상이 진정한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제로퍼제로의 아트웍을 활용했다고 전했다. 영상 제작은 '꼬마버스 타요'와 '뽀롱뽀롱 뽀로로' 등을 제작한 애니메이션 기획 전문업체 아이코닉스가 맡았다. 아울러 ‘뽀롱뽀롱 뽀로로’의 잔망루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유림 성우, ‘꼬마마법사 레미’의 도레미 목소리를 맡은 김채린 성우, ‘체인소 맨’의 ‘하야카와 아키’ 목소리를 맡은 서정익 성우로 더욱 영상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협업을 통해 제작된 컨텐츠는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함소아'라는 주제로, 돌아보면 가장 소중하고 행복했던 가족과의 평범한 일상을 함소아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평범한 일상이 진정한 행복이며, 함소아제약은 일상의 행복을 위해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하는 함소아제약의 브랜드메시지가 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해당 브랜딩 영상은 함소아제약 공식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에 등장한 제품들은 함소아몰 '우리 가족 건강지킴이 기획전'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