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과 강주희 K미시즈모델협회의 홍보대사 겸 회장이 위촉식을 진행했다.
6일 오후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과 강주희 K미시즈모델협회의 홍보대사 겸 회장이 위촉식을 진행했다.

사)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이하 본부, 총재 겸 회장 이승재)는 6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본부 서울사무소에서 2024년 총회를 갖고 K미시즈모델협회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본부는 이날 신설된 K미시즈모델협회의 홍보대사 겸 회장에 강주희씨를 위촉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

강주희씨는 인사말을 통해“부족한 저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 회장님을 비롯해 본부의 모든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홍보대사로서의 임무를 충실히 하고 최선을 다해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부 관계자는“오늘 홍보대사로 위촉된 강주희씨는 지덕체를 골고루 갖춘 분으로 본부의 홍보대사로써의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는 사회적 기업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다문화, 새터민, 자립준비청년, 외국인 유학생,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물품기부, 나눔, 봉사를 실천해가는 단체로 실천을 통해 불황기의 힘든 한국사회의 모범적인 기부실천을 연대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