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조립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오보(OVVO)가 가구 제조업계에 새로운 솔루션으로 등장했다. 이러한 커넥터 제품은 어떠한 도구나 접착제, 나사 없이 가구를 조립할 수 있는 간편한 방식으로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보(OVVO)는 2월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아시아 TOP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보(OVVO)는 공학적으로 뛰어나게 설계되어 다양한 목공 조인트에 적합하며, 제조과정에서 설치되어 최종 사용자들이 가구를 손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제품의 부속품은 보이지 않게 설계되어 품질과 디자인에서 타협할 필요 없이 최상의 성능을 보장한다.

오보(OVVO)는 미래 지향적인 제조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과 함께, 이러한 혁신적인 커넥터 제품은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조립 시간과 운송 비용, 폐기물을 줄여주는 이 제품은 가구 제조업체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오보(OVVO)는 다양한 커넥터 유형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장점을 살려 가구 조립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간편한 조립과 분해가 가능한 탈착 방식과 조립 후 분해가 불가능한 영구 고정형 커넥터로 구성되어 있다. 밀링 커넥터는 패널에 쉽게 삽입 가능하고, 드릴링 & 다월 커넥터는 고속 산업 제조에 특화되어 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가구 제조사들은 제품 디자인 및 생산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최종 사용자들에게는 편의를, 제조업체들에게는 효율성과 경제성을 제공하는 오보(OVVO)는 가구 조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다.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동시에 추구하는 이 제품은 환경 친화적인 기업으로의 전환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오보(OVVO)는 가구 조립의 미래를 밝게 변화시킬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아일랜드 가구 하드웨어 오보(OVVO)는 최첨단 가공 설비를 갖고 있는 ㈜일흥건영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어 이제 국내에서 하드웨어는 물론 판재 선택부터 디테일한 가공, 그리고 제품 생산까지 토탈 솔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일흥건영이 참가하는 ‘2024 코리아빌드’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인테리어 컨설팅관 등 인테리어 수요자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2월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전시의 경우 코리아스톤페어, 스마트건설안전산업전 등 여러 동시개최 행사와 함께 ‘코리아빌드위크’로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월 20일(화)까지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