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넌바움294 전용면적 84㎡ 내부
테넌바움294 전용면적 84㎡ 내부

‘테넌바움294’ 샘플하우스가 지난 2일 오픈 후 내방객들에게 잇단 호평을 받고 있다.

내부 평면 점검과 청약 및 계약에 관한 구체적 상담을 받으려는 방문객들 대기가 이어지며 성공 분양에 한발짝 다가간 모습이다.

샘플하우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테넌바움294’의 장점으로 우선 차별화된 상품성을 꼽았다. 자녀와 함께 방문한 40대 A씨는 “프라이빗 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찾고 있었는데, 고품질의 마감재를 사용한 것으로 보여 만족하고 간다”며, “완공된 평면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요즘 문제가 많은 입주시 시공 하자 문제 등을 덜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테넌바움294’는 오는 ▲5일 특별공급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에 이뤄지며, 정당계약은 27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테넌바움294’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일원에 건립되는 하이엔드 아파트다. 지하 6층~지상 39층, 2개 동, 전용면적 84㎡ 294가구 규모다. 저층 일부를 제외하고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와 광안대교 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최상층에는 스카이 라운지와 세컨하우스를 마련해 모든 입주민이 탁 트인 조망과 고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외관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커튼월룩을 적용해 최상급 하이엔드의 면모를 갖출 예정이다.

전 세대가 전용 84㎡로만 구성되는 만큼 일부 세대로의 수요 치우침이나 미분양에 대한 걱정도 없고, 넉넉한 공간구성이 가능해 부산 자산가들을 사로잡을 특화 설계나 인테리어도 적용된다.

주방에는 미국의 고급 빌트인 가전 브랜드인 데이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인덕션 등 주방가전과 이탈리아 팔멕후드, 제시 수전, 독일 해커 주방가구 등 유럽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와 가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친환경 자재등급표 중 최우수 등급인 SEO등급의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 해 환경친화적 주거공간을 실현할 예정이다. 입주민의 스마트하고 안전한 주거생활을 위해 에어터치 엘리베이터, 전기차 자동 소방시스템, 스마트 파킹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하이엔드 아파트 시그니처라 할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와 세컨 하우스등 스카이 커뮤니티시설을 최상층에 마련해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상층에 위치한 만큼 광안리부터 센텀시티까지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와 시티뷰를 누릴 수 있어 입주민들의 아파트에 대한 자부심과 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외관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커튼월룩을 적용하고 옥탑에는 스카이라인을 돋보이게 할 미디어파사드가 설치된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복합 상업 업무 지구인 센텀시티, 마린시티와 인접해 있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여러 문화,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다. 민락공원은 단지와 연결돼 있고 민락수변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공세권’ 위치를 자랑한다. 민락공원은 어린이복합공간인 ‘들락날락’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이 가까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지하철 2호선 민락역과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을 이용할 수 있고,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등을 통한 부산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또 원동IC도 인접해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또한, 미래가치까지 부족함이 없다. 그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해안가 리치벨트로는 해운대와 마린시티, 센텀시티까지를 말했다면, 이제는 민락동의 광안리 해변을 지나 남천동과 용호동까지 해변가를 따라 확장되고 있는 만큼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 일대는 바다경관 외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잘 갖추었고, 편의시설이 밀집한 센텀시티 접근성도 뛰어나 전통적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업계에서는 하이엔드 아파트 공급으로 인해 형성된 신흥 리치타운에 대한 부산 자산가들의 관심은 더욱 높다는 평가다.

‘테넌바움294’는 단지에서 샘플 하우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3월부터 입주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