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블리스플 마인드-삶을 레벨업 시키는 지혜' 표지  
[신간] '블리스플 마인드-삶을 레벨업 시키는 지혜' 표지  

이인권 문화경영미디어컨설팅 대표(문화커뮤니케이터)의 참다운 삶의 가치를 내세운 ‘Blissful Mind(블리스풀 마인드)-‘삶을 레벨업 시키는 지혜’가 도서출판 더로드에서 출간됐다.   

작가는 책에서 ‘더없이 참된 행복감’을 의미하는 ‘블리스’(bliss·지복-至福)를 키워드로 제시하고 있다. 물질적 욕구를 충족하는 것보다 정신적 가치가 충만한 것이 건강의 비법이며 ‘참행복’을 누리는 지름길이라고 작가는 강조한다.  

“당신은 무엇을 위해 사는가?”-이 책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출세보다 성공을 재해석해 ‘참성공’, ‘참행복’이 무엇인지를 규정하고 내면의 만족, 곧 ‘희열’을 발견하는 길로 안내한다. 영어 ‘bliss’는 ‘희열’이며 ‘참행복’을 의미하기도 한다. 

‘블리스풀 마인드’는 △제1장 우주의 주인공은 바로 ‘나‘  △제2장 행복은 수수께끼와 같은 것 △제3장 자연의 순리 그대로 사는 삶 △제4장 지속가능한 행복을 찾아서 △제5장 인생, 내멋으로 담금질하라 △제6장 참스레 살아가는 삶의 방정식 △제7장 세상을 ‘꽉’ 움켜쥐는 펀더멘털 △제8장 경쟁의 시대를 리드하는 비결 △제9장 글로벌 세상을 잡는 ‘멀티어십’ △제10장 인생을 성공의 길로 이끄는 힘으로 알차게 짜여져 있다.  

이인권 작가는 한국사회에서 언론사, 공공기관, 민간기업, 학계, 자영 활동  등 다양한 분야 여러 곳을 섭렵했다. 공군장교 전역 후 중앙일보, 국민일보, 문화일보 등 언론사를 거쳐 경기문화재단 수석전문위원과 문예진흥실장을 역임했다. 이어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표(CEO)를 역임(13년)하며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보임 예술경영자’로 공식 기록을 인증 받았다. 

저자는 전문분야 활동 중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부회장, (사)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 부회장, 국립중앙극장 운영심의위원, 아시아문화예술진흥연맹(FACP) 국제이사/부회장, 전주세계소리축제 조직위원회 부위원장/상임위원, 예원예술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이인권 작가는 창조경영인대상, 공연예술경영대상, 예술경영 문화부장관상(5회) 수상과 <문화예술 리더를 꿈꿔라> <아트센터의 예술경영 리더십> <영어로 만드는 메이저리그 인생> <경쟁의 지혜> <석세스 패러다임> <긍정으로 성공하라> 등을 저술했다.  

◆ Blissful Mind-삶을 레벨업 시키는 지혜/이인권 지음/도서출판 더로드/462쪽/2만원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