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런칭한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가 다가오는 설날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간편하게 남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무슈제이에서 제안하는 선물 추천 아이템은 굿 페이스 올인원 더블 기획 세트, 베스트 트리오, 신제품 레티놀로지 2종까지 총 3가지다.

첫번째 아이템은 굿 페이스 올인원 더블 기획 세트다. 2008년 런칭 이래로 16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남성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안티에이징 올인원이다.

굿 페이스 올인원은 보습, 진정, 탄력, 주름, 안색 개선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5IN1안티에이징 올인원 남자화장품이다. 젤 타입 텍스처로 산뜻하면서 가볍게 피부에 스며들어 충분한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정우성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GENTLE FRESH향은 고급스러운 잔향으로 인기가 높다. 최근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두번째 아이템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트리오다. 해당 세트는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밀크 톤 업 올인원, 하이드로 선 에센스의 3종으로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은 올리브영 남성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수분 충전, 장벽 강화, 환경 개선의 3중 수분 케어는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반투명 젤 제형의 pH6.5의 약산성 포뮬러로 5종 병풀 콤플렉스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무신사 남성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에 오른 밀크 톤 업 올인원은 스킨케어 기능에 톤업 효과를 더했다.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톤 업이 가능하며, 가벼운 플루이드 제형으로 묻어남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로 선 에센스는 글로우픽 남성 선크림 카테고리 1위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가 돋보인다. 수분 진정 성분 75% 함유 및 땀에는 강하고 1차 세안에는 쉽게 지워지는 생활방수 포뮬러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추천 아이템인 레티놀로지 2종은 저자극 레티놀 함유로 매일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에센스, 로션 2종 구성으로 이것저것 복잡한 스킨케어 필요없이 2스텝으로 2주 만에 남자 피부 고민인 흔적과 모공관리를 끝낼 수 있다.

레티놀로지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는 글루타치온과 비타민C 유도체 함유로 트러블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4세대 필링 성분인 LHA 함유로 피부 각질 케어도 가능하다. 레티놀로지 데일리 리페어 로션은 5가지 펩타이드와 인체 유사 콜라겐이 모공 탄력을 관리해준다. 피지 유사 성분인 스쿠알란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는 과다 피지 생성과 산화를 예방해 블랙헤드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정우성의 무슈제이는 다가오는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일부터 14일까지 공식몰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가지 품목 구매 시 선물하기 좋은 쇼핑백을 증정하며, 신제품 레티놀로지 2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견본품 30ml를 증정한다. 굿 페이스 올인원은 30% 할인, 베스트 트리오 세트는 5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무슈제이 관계자는 “뜻 깊은 설날 선물과 발렌타이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간편한 사용으로 남자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무슈제이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가지를 추천한다”며 “무슈제이와 함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선물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