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플 출정식 단체사진 모습
㈜포피플 출정식 단체사진 모습

㈜포피플(대표 김용래,김종래)이 작년에 이어 올해 2024년에도 지난 7일 천안 부에노 카페에서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해당연도 키워드 '결코,1등포피플' 출정식을 진행했다.

포피플은 출정식을 통해 지난해 성과와 시상, 회사의 운영계획 방향성을 전 구성원들에게 공유하는 행사를 매해 1월 진행 중 이다.

이 행사는 충남, 전북, 충북, 대전 지역 리더들과 회사 관계자 45명과 함께 대면으로 진행 하였다. 그 외 팀원들 110명 정도는 실시간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zoom)을 통해 참석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024년 출정식은 1부와 2부를 나눠 진행 하였으며 ▲1부에서는 지난해 성과리뷰, 이번 년 사업계획, 포피플키워드전달, 포피플비전, 포피플레거시를 통해 지난해를 되돌아보고 이번 년을 계획하였다.

▲2부에서는 포피플 공로패와 감사패 등 각종 시상과 올해 첫 승진하는 승진식, 지난 2023년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팀장 및 팀원 시상식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출정식은 올해는 물론 장기적으로 2030년까지 회사의 방향성을 확인하는 자리를 만들어 뜻깊은 자리였다" 평가했다.

이어 “본 행사를 통해 많은 배움과 회사의 7가지 이루려는 방향성을 확인하고, 포피플 경영철학인 사람을 위하고 함께 성장을 꿈꾸는 회사 성장할 수 있게 함께 노력해나가겠다” 덧붙였다.

한편, 포피플은 2024년 시작과 함께 평택 지역 출범을 알렸다.

이로써 포피플은 전국 6개의 지역 그룹에서 40개 이상의 POS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형 대리점이다. 포피플은 200개 매장과 30만 가입자 유치를 2030년까지 목표로 운영 중이고, 포피플 브랜드를 넓혀 나갈 수 있는 중고폰 사업과 F&B사업 그리고 포피플 홀딩스(지주사)를 설립하여 청년들의 성공을 돕는 벤처투자도 향후 계획 하고 있다.

2023년 우수성과 수상자 명단

▲포피플 공로패: 정우일, 김보경, 편기쁨

▲12월 성과 우수자: 임승진, 박승훈, 권영길, 남윤종, 박윤수, 이도훈, 호승진

▲4분기 성과우수자: 진예안, 권영길, 하륜기, 박윤수, 김동준

▲중요지표 MVP 수상자: 

- 개인: 진예안, 김주호, 이두원, 이도훈, 정우일, 박윤수

-그룹: 충의팀, 서해안그룹, 제일팀, 미경팀, 경암팀 아너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