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결혼정보 제공
사진=가연결혼정보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에게 풍성한 문화 혜택을 전한다.

가연은 새해 이벤트를 위해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과 ‘인생사진관4 오리지널 전시회’, ‘세르주 블로크展 KISS’의 티켓을 준비했다. 당첨자 15명에게 1인 2매 관람권을 제공해, 총 30명의 남녀가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정회원이 아니어도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 티켓은 공지와 개별 안내 후, 문자로 전송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뮤지엄(DDP)에서 선보이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은 해리포터와 배트맨, 루니툰즈, 톰과제리 등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워너브라더스의 명작들을 풍성한 콘텐츠로 만날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를 럭키드로우 형식으로 증정한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인생사진관4-오리지널 전시회’는 촬영 전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인생사진관의 컴백 전시회다.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와 QR촬영 시스템 도입, 인터렉티브 포토존 등을 활용해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뉴스뮤지엄 연희의 ‘세르주 블로크展 KISS’는 프랑스와 뉴욕 등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르주 블로크의 단독 전시다. 세계 여러 매체와 각종 기업 콜라보 작품으로도 사랑 받는 그의 미디어 작품과 조형물, 대형 설치 작품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새해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줄 힐링 전시들을 선정했다. 다양한 전시를 감상하며,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성혼에 성공한 실제 회원 후기와 커플매니저의 연애 칼럼 등 각종 연애·결혼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