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IT전문 교육기관 인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현직 웹에이전시 대표가 웹 포트폴리오 멘토링을 진행하는 토크 세미나를 개최했다. 예비 웹디자이너를 꿈꾸는 수강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인천부평 그린컴퓨터아카데미와 함께 주최한 케이먼트 코퍼레이션은 브랜드 웹에이전시로 쇼핑몰 제작 및 관리 전문기업으로 대기업을 포함하여 다수의 유명 브랜드의 사이트를 제작한 기업이다.

웹디자인과 웹퍼블리싱의 상세한 개념과 24년 트렌드와 디자인의 방향, 기업의 실제 업무 프로세서, 웹에이전시에 대한 Q&A 등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했다. 기업이 원하는 포트폴리오의 기준과 실무자만이 알고 있는 강점을 활용한 1:1 멘토링으로 컨셉부터 기획, 중간 및 최종점검을 진행하고 프로젝트 발표와 모의면접을 진행하여 웹디자이너로 취업성공까지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추었다.

또한 인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2023년 웹 분야 훈련생 만족도 상위 이상 유지와(*23년 09월기준) 95%(*23년 01월기준)의 취업률로 전국기준 우수기관에 선정된 훈련기관이다. 학원관계자는 “포트폴리오 멘토링을 통해 보다 실무에 적합한 결과물과 교육과정으로 취업성공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인천부평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 ▲광고콘텐츠 제작(영상편집, 프리미어, 에펙) ▲자바(JAVA) 및 챗GPT를 활용한 백엔드 웹개발 ▲BIM 건축설계(CAD) ▲출판편집 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5개 지점(강남, 종로, 부천, 부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