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예술발전소에서 12월 16일(토) 오후 3시, 지역을 대표하는 인디 뮤지션들의 연주와 함께 시민친화적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2023 인디고 크리스마스 Indie Go Christmas’ 공연이 펼쳐진다.

'2023 인디고 크리스마스' 공연 홍보 배너 [사진=대구광역시 제공]
'2023 인디고 크리스마스' 공연 홍보 배너 [사진=대구광역시 제공]

‘2023 인디고 크리스마스 Indie Go Christmas’는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차세대 문화예술기획자 양성과정’ 문화기획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공연이다. 김대호, 김산, 윤주훈, 정혜진, 주서영 등 대구 예술계를 이끌어 갈 청년 기획자들이 참여했으며 본 공연을 통해 지역민에게 대구예술발전소를 홍보하고 시민친화적 공간으로 거듭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연말 콘서트로 프로그램 구성 또한 특별하다. 크리스마스 캐롤을 비롯해 아티스트들의 자작곡 등 관객들은 대중적인 곡과 각 뮤지션의 개성 넘치는 음악 색채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출연은 디파이(D_Fi), 우나리, 퍼플오션 총 3팀이 함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네이버 폼 사전 접수를 통해 예매를 받고 있으며, 공연 상세 정보와 예매 링크는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 가능하며, 선착순 사전 예매자에 한해 무료 음료(1인 1잔)를 제공한다. 본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지역 인디 음악계의 활성화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