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조리읍 봉일천리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파주 동문 센트럴파크’ 홍보관이 오픈하면서 실수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신도시 및 운정신도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더블 신도시 생활권의 우수한 입지에 주변 시세 대비 낮은 공급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평가다. 10일 오픈한 홍보관에는 주말 동안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했으며, 오픈과 동시에 방문 상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추진 중인 ‘파주 동문 센트럴파크’는 연면적 199,034.72㎡, 대지면적 56,525.00㎡의 1,357세대(예정) 대단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 및 4Bay, 복층 설계(일부세대)로 일조권 및 조망권과 공간 효율성, 개방감을 높였으며, 단지와 커뮤니티 시설을 지하 통로로 연결해 편리한 이동 동선까지 갖춰질 예정이다.

특히 일산신도시 및 운정신도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더블 신도시 생활권으로 주요 관공서 및 스타필드 고양,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여기에 봉일천 초·중·고교 등 단지에서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군들도 밀집해 있으며, 단지 내 어린이집 및 초교 설립 예정으로 ‘초품아’ 아파트 학세권 입지도 갖추고 있다.

통일로선 삼송~금정 지하철 연장 계획 검토 사업확정과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GTX-A(예정) 운정~서울역 등으로 쾌속 교통망이 형성되며, 파주 LCD일반산업단지, LG디스플레이 단지 확장, 상암 아시아판 실리콘밸리 조성사업 등 인근 산업단지 입지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인근 공여지 캠프하우즈 테마공원 개발을 비롯해 수변공원, 공릉생태관광지, 파주 삼릉 등 약 94만여평 공원들로 둘러 쌓인 힐링파크를 품은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관계자는 “파주시가 주체로 참여하는 ‘파주 캠프하우즈 도시개발사업’의 일환으로 무엇보다 안정적인 토지확보가 가능하며, 타 지역주택조합 대비 사업의 신뢰성이 보장된다” 면서 “여기에 우수한 서울접근성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도 주변 시세 대비 낮은 공급가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방문 상담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 동문 센트럴파크’ 홍보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사진 제공 : 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