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팟클린 프로페셔널1558S
스팟클린 프로페셔널1558S

전세계가 빈대로 떠들썩하다. 국내에서도 빈대의 출몰과 물림사고가 잇따라 보고 되면서 빈대 퇴치 방법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0일 질병관리청이 빈대 방제 정보를 담은 빈대정보집 개정판을 발간 배포하였으며 개정판에 따르면 빈대는 주로 침대와 가구류, 벽과 벽지틈 어두운 곳에 서식하며 특히 사람이 잠을 자는 위치와 가까운 매트리스, 베개, 카페트, 패브릭소파 가구 등이 꼽힌다.

비쎌 스팟클린은 가정과 사업장에서도 사용 가능한 다용도 패브릭 습식청소기로 매트리스는 물론이고 패브릭 소재의 소파, 카페트, 쿠션을 깊은 곳에서부터 강력하게 세척하며 빈대를 제거한다. 빈대가 발생하면 모든 가구와 사물을 소독해야 하는데 패브릭 소재일 경우 스팟클린으로 케어 가능하다.

스팟클린은 물과 전용 포뮬라를 희석하여 브러시로 분사후 스크럽, 흡입하는 방식으로 매트리스의 오염물을 세척한다. 카펫 문화인 미국과 호주에서는 가정마다 필수 아이템으로 구비하고 있을 만큼 패브릭 세척에 유용하다.

비쎌 공식수입원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비쎌 스팟클린은 국내 런칭 3년만에 10만대 이상 판매 되며 성능이 검증 된 습식청소기로, 매트리스나 카펫에 서식하는 빈대 제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스팟클린은 인기에 힘 입어 최근 무선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온라인몰과 신세계백화점 전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