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LM시트
사진제공 : LM시트

국토부 인증 카니발하이리무진 특장차량 전문회사인 LM시트가 오는 11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12월 카니발 하이브리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카니발은 국내 미니밴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로 상당한 대기 수요가 몰려있다. 특히 신규 출시되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와 카니발 하이브리드의 경우 전/후면 디자인 변경 및 다양한 신기술 적용으로 상품성이 대폭 개선돼 출시 후 계약하면 수 개월에서 1년 정도 대기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LM시트에서는 페이스리프트 및 하이브리드 하이리무진을 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실시하는 한편 최대 500만원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LM시트는 고객들의 다양한 실내/외 개조요청을 반영한 1:1 커스텀 오더 생산을 진행하여 나만의 유니크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빠르고 편리하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LM시트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벤츠 스프린터,V-class, 현대 쏠라티 등 다양한 밴 차량의 럭셔리 리무진 인테리어 개조와 관련해서도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으며, 자유로 문발IC 인근에 위치하여 서울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나 더욱 빠른 A/S 서비스가 가능하다.

한편, 엔진 등 기본 차량에 대한 서비스는 기아차 서비스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LM시트가 작업한 부분에 대한 품질 보증은 LM이 직접 진행한다. 전시 차량 체험 및 상담은 파주 본사 및 강남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