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글로우
슬로우글로우

슬로우글로우가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로, 다양한 ‘헬시플레저’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슬로우글로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브랜드 리뉴얼을 선언하고 홈페이지까지 새 단장하고 있다. 오는 19일, 새로운 홈페이지 공개와 더불어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이너뷰티 구미 라인업은 기존 인기 아이템 인탱글 글램 구미의 특성과 컨셉을 반영한 제품이다. 인탱글 글램 구미는 프랑스산 비오틴을 더불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한 구미형 이너뷰티 제품으로, 블랙엘더베리농축액을 담아 상큼하고 쫀득한 식감을 선사했다.

건강하고 즐겁게 자기 관리를 하는 이른바 ‘헬시 플레저’ 열풍이 불며 불규칙한 생활 패턴 속 영양 밸런스를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미 타입 이너뷰티 아이템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되자 다른 성분을 담은 구미형 아이템 출시에 대한 소비자의 문의가 이어졌다. 이에 슬로우글로우는 콜라겐, 비타민 C, 글루타치온, 아르기닌 등 성분을 이용해 △피치핏치 콜라겐 구미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로우 터치 온 구미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을 개발, 총 다섯가지 맛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서의 발돋움과 동시에 그간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이너뷰티 구미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게 되었다. 오는 10월, 성수동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