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김병익)는 나우에술심리연구소(대표 곽경숙)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김병익)는 나우에술심리연구소(대표 곽경숙)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김병익)는 나우에술심리연구소(대표 곽경숙)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우예술심리연구소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우예술심리연구소는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심리상담센터로, 특히 예술을 활용한 심리치료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다. 

김병익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은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를 통해 좋은 나눔에 동참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곽경숙 나우예술심리연구소 대표는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방법에 고민이 많았다”며,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며 앞으로 지역 내 좋은 나눔에 더욱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시 강북구, 도봉구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가게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