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팅터스에서 운영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이브(EVE)공식몰에서 코퀄어워즈 수상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브콘돔 1+1 행사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브(EVE)는 그동안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지난 9월 1일 공식 온라인몰인 이브콘돔닷컴을 오픈하였다고 알렸는데, 코스모폴리탄에서 진행한 2023 코퀄리티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분들께 조금이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9월 한달간 모든 콘돔 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브콘돔닷컴은 실제로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만회의 누적방문자수를 돌파하여 이브(EVE)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

㈜인스팅터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브(EVE)는 섹슈얼 헬스케어를 모토로 모든 성적 존재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펼쳐온 여러 사회적 공헌활동과 제품에 진심인 높은 품질력과 좋은 사용감이 2023 코퀄리티어워즈에서 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고객 감사 차원으로 지속적으로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또한 이브콘돔닷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총 4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및 후기 작성 시에도 추가로 포인트를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재오픈을 기념하여 이브의 여러 콘돔들의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라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브콘돔을 운영하는 ㈜인스팅터스는 매년 매출의 1%를 청소년들과 여성 및 성소수자를 위한 비영리 단체에 지속적으로 기부해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꾸준히 청소년에게 무료 콘돔을 지원해오고 있는 국내 11번째 비콥 인증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