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기업뱅킹 전면 개편 이벤트’ 홍보 포스터. 제공=신협중앙회
 ‘신협 기업뱅킹 전면 개편 이벤트’ 홍보 포스터. 제공=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오는 10월 말까지 기업뱅킹 전면 개편 이벤트 ‘온(ON)통 아낌없이 드립니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협은 지난 7월, 기업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해 개인사업자와 법인 고객의 이용 편의성과 접근성 향상에 힘써오고 있다. 기업뱅킹 서비스 이용자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쉽고 편리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 디자인 구축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 가입 고도화 ▲개인사업자 특화 모바일 서비스 등 사업자 고객에게 편리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신협은 기업뱅킹 전면 개편에 대한 기존 고객 반응이 긍정적이고, 신규 고객도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기업뱅킹을 사용하는 기존 고객과 신협과 첫 거래를 하는 사업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총 4가지로 진행된다. ▲기업뱅킹 신규 가입, ▲기업뱅킹 누적 10건 이상 이체, ▲법인 체크카드 발급 후 50만 원 이상 이용, ▲기업 자금관리서비스 가입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은 하나의 사업자번호 당 각각의 이벤트에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기업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신협 온(ON)뱅크 기업) 실적을 모두 포함한다.

신협중앙회 배봉숙 디지털금융이사는 “신협 기업뱅킹을 이용하시는 고객과 새로 가입하신 신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사업자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