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매출 2배 상승 컨퍼런스. 제공=한국요식업중앙회
소상공인 매출 2배 상승 컨퍼런스. 제공=한국요식업중앙회

한국요식업중앙회(대표 김선아)는 '소상공인 매출 2배 상승 컨퍼런스'를 9월 3일부터 4주간 매주 일요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소상공인들의 생존과 성장이 더욱 중요한 시점에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눈부신 성장을 이룬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매출 증대 전략과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그들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첫째 주인 9월 3일에는 부자 마인드셋과 베스트셀러 3권의 저자인 김새해 대표의 "시간이 갈수록 부자가 되는 돈버는 마인드셋", 둘째 주인 9월 10일에는 외식업 브랜드 ‘장가’의 월 매출 3억을 기록한 장원준 대표의 "매출 1,000만 원높이는 자영업 마케팅 성공공식", 셋째 주인 9월 17일에는 대기업 출강 경험까지 갖춘 매출 상승 컨설턴트 김주하 대표의 "1달 만에 매출 30배 뛰는 매출 불변의 법칙", 그리고 넷째 주인 9월 24일에는 인스타그램에서 8만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 김가희 대표의 "8만 팔로워가 말하는 SNS 마케팅 수익화 전략"이 확정되었다.

한국요식업중앙회 김선아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가 소상공인들에게 단순히 매출 증대의 기술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까지 고려한 포괄적인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방법과 혜택에 대한 정보는 한국요식업중앙회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요식업협회와 한국 비즈니스 모델 평가원이 함께 후원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를 주최한 한국요식업중앙회는 소상공인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전략과 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