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구로병원 한창수 교수 초청 무료 강연. 제공=꿈을찾는사람들
고려대 구로병원 한창수 교수 초청 무료 강연. 제공=꿈을찾는사람들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하 꿈찾사)이 한창수 고려대 구로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를 초빙해 오는 9월 12일 오후 7시 30분부터 강연을 펼친다.

한창수 교수는 이날 ‘내 일 잘하는 자기효능감 트레이닝 : 진정성 있는 리더의 특징’을 주제로 수강자들에게 자기효능감을 키우는 비법에 대해 가르칠 예정이다. 1시간 가량의 강연 이후에는 간단한 Q&A 시간을 마련해 수강자들의 질문을 해소할 계획이다.

강연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투데이몰 3층 꿈찾사 강연장에서 열린다. 수강자는 한창수 교수의 대표 저서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꿈찾사 계열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연 예약은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사전에 강연을 신청하지 않으면 강연장에 입장할 수 없다.

한창수 교수는 20년 넘게 정신건강을 연구하면 수천 명의 내담자의 마음을 치유해 왔다. 한창수 교수는 KBS1 ‘명견만리’와 ‘생로병사의 비밀’, JTBC ‘차이 나는 클라스’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해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저서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은 2022년 한국풀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도서’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꿈찾사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무료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실패 전문가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탈바꿈한 김필영 작가부터 ‘울지마 톤즈’의 구수환 감독,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작가, 코미디언 고혜성, ‘영원한 대장’ 산악인 엄홍길, 국내 최고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동학개미운동 선봉장’ 존 리, 35만 구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지식 큐레이터 이상한 리뷰의 앨리스, 리더 전문가 문성후 박사, 서민갑부 고영환, 500만 부 작가 이지성, ‘메타버스’ 김상균 교수, 글로벌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창업자 김관훈 대표,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감성대디, 박세니 마인드코칭 대표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강사들을 초빙해 무료 특강을 펼쳐왔다. 꿈찾사의 지난 강연 요약 영상은 유튜브 채널 ‘꿈을 찾는 사람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