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72 골프연습장&듄스 내에 골프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사진제공=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
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72 골프연습장&듄스 내에 골프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사진제공=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

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Korea Official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대표 김대수)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72 골프연습장&듄스 내에 골프 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KOPGA 골프 아카데미 “The Lesson” 은 하루 4시간 이상의 레슨시간을 확보하여 레슨에 참여하는 골퍼들이 하루에 모든 골프 샷을 점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특히 비거리 400야드의 클럽72 골프연습장&듄스에 아카데미를 오픈하면서 드라이버, 아이언 샷의 거리와 정확도를 필드 레슨처럼 분석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롱게임 레슨과 천연 잔디에서의 숏게임 레슨 프로그램까지 한 번에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골프 아카데미이다.

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KOPGA)는 골프 아카데미뿐만 아니라 골프 연수 프로그램을 현재까지 총11회 운영하여 참가자들의 큰 만족감을 얻었으며 2024년 동계 해외 골프 연수 프로그램을 태국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KOPGA) 대표 김대수는 골프를 통해 회원들에게 제2의 인생 설계(은퇴 후에도 골프를 통해 두근거리는 삶)를 할 수 있도록 KOPGA를 설립하였으며, "두럭”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생활스포츠의 생태계를 바꾸어 나가고 있는 주식회사 아워스포츠네이션과 사단법인 글로벌스포츠교육연구원과 공동 사업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