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수련원과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평등한 사회와 공직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여성수련원
한국여성수련원과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평등한 사회와 공직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여성수련원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 평등한 문화 확산을 위해 설립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에 위치한 (재)한국여성수련원과 지역의 미래를 선도할 인재 양성과 시민이 행복한 평생학습을 위한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평등한 사회, 공직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남궁영)은 8월 25일, (재)한국여성수련원 교육장에서 양 기관 간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고창영 (재)한국여성수련원장과 남궁영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공직자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사업 ▲여성의 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연수 사업 ▲기타 협력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을 위해 상호 교류해나갈 예정이다.

(재)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평등한 사회를 위해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배움’의 기회”라며, “각 기관이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역량을 더해 더 많은 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이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