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트렌트카 제공
사진=스마트렌트카 제공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차종은 그랜져, 스포티지, 쏘렌토, 카니발 및 아이오닉5, 아이오닉6, EV6 EV9 등 전기차 포함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핫딜 프로모션, 빠른 출고 이벤트,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의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신차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는 고객이 원하는 국산차 및 수입 차종을 색상, 옵션, 보험조건 등을 선택해 신차로 최소 2년부터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금융서비스 상품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외제차 오토리스도 특별한 가격에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최저가 비교 견적을 제공하며, 맞춤 견적시스템으로 번거롭게 생각했던 차량 조건들을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스마트다이렉트카의 초기비용 ZERO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달리 초기비용이 전혀 없이 신차를 구매할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전했다.

전국 어디서나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가 개인의 상황에 맞는 1대1 맞춤 견적 제공과 방문 상담을 지원하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