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8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립5·Z 폴드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델이 KT플라자 홍대 애드샵플러스점에서 KT ‘갤럭시 Z폴더블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KT
KT가 8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립5·Z 폴드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델이 KT플라자 홍대 애드샵플러스점에서 KT ‘갤럭시 Z폴더블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KT

KT가 8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전 예약 개통은 8일부터이며 공식 출시는 11일이다.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 3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209만 7,700원(256GB), 221만 8,700원(512GB)이다. 갤럭시 Z 플립5는 ‘민트’, ‘크림’, ‘라벤더’, ‘그라파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139만 9,200원(256GB), 152만 200원(512GB)이다.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는 공통으로 ‘플렉스 힌지(경첩)’를 두 개의 레일로 분산시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단말 두께는 얇고 가벼워져 그립감을 개선했다. 갤럭시 Z 플립5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전작 1.9인치에서 3.4인치로 커져 플립을 닫은 채로 메시지 답장을 하거나 커버 스크린을 통한 카메라 활용도 커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KT는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풍요로운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직 KT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를 구매하면 ▲자라섬 페스티벌 초대(2,500명, 1인 2매) ▲KT폴더블 캠핑 초대(40명, 동반 고객 포함 4인 수용) ▲노보텔, 르메르디앙, 안다즈, 소피텔을 이용할 수 있는 셀렉티브 호텔 유료 멤버십(11명) 및 호텔 식음 이용권 5만원권(1,000명)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아울러 8월 30일까지는 ‘온 가족 KT’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KT는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를 개통하고 결합한 가족이 삼성 휴대폰을 추가 개통할 경우 추첨을 통해 ▲75인치 삼성 TV(5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비스포크 공기청정기(10명)을 주고  선착순으로 ▲영화예매권(2,000명, 1인 4매)을 준다. 자세한 내용과 응모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단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와 AR(증강현실)을 연계해 온·오프라인에서 색다른 마케팅을 선보인다. KT 클라우드 스트리밍 솔루션을 활용해 만든 3D 온라인 쇼룸에서는 간편하게 단말의 디자인 색상들을 살펴볼 수 있다.

KT는 AR 전문 기업인 '아티젠스페이스'의 '위프트' 서비스와 제휴해 전국 KT의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인 S존에서 폴더블 단말의 다양한 각도를 경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AR 게임을 준비했다.

KT는 추가로 제조사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가격에 제공하는 ‘Double Storage(더블 스토리지)’ 혜택과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 권, 정품 케이스 1종, ’아레스’ 및 ‘스노우’ 제휴 혜택 등을 준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과 일반 구매한 고객에게 공통으로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삼성닷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30% 할인 쿠폰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쿠폰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Microsoft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윌라 오디오북+오디오 웹소설+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이다.

사전 예약을 못 한 일반 구매 고객은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 권‘을 받을 수 있다. 제조사 혜택들은 삼성닷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T는 KT Shop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5 대한항공 에디션’을 선보인다. 갤럭시 Z 플립5 대한항공 에디션은 159만 7,200원(VAT 포함)으로 ▲갤럭시 Z플립5 ▲대한항공 5천 마일리지 ▲한정판 리사이클링 네임택 ▲무선 충전패드 ▲플립수트 카드 ▲에디션 전용 패키지 박스로 구성돼 1,000대 한정 판매다. 대한항공 에디션은 ‘삼성 강남’과 ‘플립 사이드 마켓(서울 성수동∙부산 광안리)’에서 직접 볼 수 있다.

KT Shop에서 사전 개통한 고객은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 등 총 1억원 이상의 푸짐한 경품 혜택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KT Shop에서 폴더블5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폴더블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 원권, 2년간 매월 최대 9천 원 상당의 다양한 쿠폰팩을 KT 5G다이렉트 요금제에 가입한 폴더블5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최대 5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KT는 폴더블5와 워치6 또는 유선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서도 선착순 경품제공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T 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기존에 폴더블 사용 경험이 있는 KT 우수 고객인 '폴더블 매니아'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한다. JBL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을 증정하며 KT Shop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조회만으로 간편하게 ‘폴더블 매니아’ 대상 여부를 확인 및 응모할 수 있다.

KT는 고객들이 휴대폰 구매 시 고민하는 부분들을 빈틈없이 채워줄 다양한 혜택들을 내놓는다.

5G 초이스 스페셜 요금제에 가입하고 KT의 프리미엄 가족 결합을 이용하면 최대 50% 요금 할인을 받아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5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VVIP 멤버십(연간 15만 포인트) ▲OTT 혜택(OTT 택1, 디즈니+ 3개월) ▲플러스 혜택(지니, 밀리의 서재 등 택1)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5G 패드 전용 요금제 기준 19,800원) ▲단말 보험 할인(멤버십 차감 4,500원 할인)까지 최대 약 6만 7천원 수준의 혜택을 매월 누리는 셈이다.

KT는 갤럭시 Z폴더블 구매 시 제휴카드와 중고폰 보상을 활용해 소폭 인상된 휴대폰 가격에 부담을 줄여준다. 요금 할인 외 무이자할부 1종(BC 바로 SUPER/SUPER+ 카드)과 캐시백 최대 10만원 제공 카드 3종(KT 가족 만족 할부 신한카드와 KT 할부 Plus KB국민카드, KT 삼성카드)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쓰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중고 가격을 보상받는 ‘그린폰’ 프로그램도 기본 보상에 최대 15만원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KT는 20대가 좋아하는 문화 혜택도 2배로 제공한다. KT멤버십에서는 8월 8일부터 Y덤 고객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1+1 예매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제공한다. KT멤버십에서 Y덤 사용자 인증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앱(App)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된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최고 성능 칩셋과 디자인 개선으로 더욱 완성도 높아진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와 함께 KT만의 빈틈없이 풍요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휴가철을 맞아 페스티벌, 캠핑, 호텔 멤버십 등 고객 체험형 이벤트들을 준비하였으니 폴더블5와 함께 재충전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