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의 '힘을 내요 슈퍼팔(8)월' 기획전 포스터. 제공=아이쿱자연드림
아이쿱자연드림의 '힘을 내요 슈퍼팔(8)월' 기획전 포스터. 제공=아이쿱자연드림

아이쿱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이 7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막바지 무더위 여름과 가을맞이 원기회복 기획전 '힘을 내요 슈퍼팔(8)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40% 가격혜택으로 구성해 바캉스 시즌 고물가 부담을 낮춰 소비자조합원을 공략한다. 또한 유독 길었던 장마와 폭염에 필요한 원기회복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친환경유기농산물 기준을 높인 자연드림 Anti-C(Anti-Chemical 줄임말) 농산물로 만든 식품과 Non-GMO콩으로 키운 축산물 등 오직 자연드림에서만 볼 수 있는 먹거리가 유독 눈길을 끈다.

먼저 7월 31일부터 8월 7일까지 신제품 및 MD 추천상품 약 60여 종을 최대 20% 가격혜택으로 선보인다. 자연드림 상품브랜드 중 ▲Anti-C 농산물로 만든 식품이 대표적이다. Anti-C 식품은 Anti-Chemical의 줄인 말로 농약과 화학비료를 줄이고, 땅속 미생물부터 튼튼히 키워 파이토케미컬이 높은 농산물과 이를 가공한 것이다. 기존 친환경유기농산물의 기준을 높인 제품을 뜻한다. 이 밖에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하양콩낫또 ▲미세플라스틱 불검출(45㎛ 기준)로 관리한 깊은바다소금으로 만든 너비아니 등 지속되는 폭염 속 입맛과 건강을 지키는 식품을 추천한다. 또한 기간 내 물품별 구매후기 작성 시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말복시즌인 8월 8일부터 14일까지 무더위 극복 보양식 등 60여 종 상품을 최대 20% 가격혜택으로 선보인다. ▲Non-GMO콩으로 키운 한우 선물세트부터 ▲방사능 불검출로 관리한 여름 제철 민어, 낙지 등 수산식품 ▲기픈물로 진하게 끓여낸 한우사골 등 곰탕류가 해당한다. 이외에도 7월 31일(월)부터 8월 13일(일)까지 무항생제로 키운 토종닭 2종(삼계용, 볶음용)을 최대 40% 가격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지속된 폭우와 폭염 그리고 고물가 부담에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방캉스(또는 홈캉스)족이 늘었다. 이에 8월 15부터 8월 28일 2주간 간편식, 면요리 등 약 120여 종 상품을 최대 20%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간편식 중 ‘채소듬뿍 밀키트’는 보건복지부와 국립암센터 권고에 따라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자는 취지로 개발되어 조합원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환절기 대비 원기회복을 위해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 차류 등 70여 종 상품 최대 25% 가격혜택전이 진행된다. 

자연드림은 오늘 먹은 음식이 나를 만든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식품을 만든다. 현대사회는 전 세계적으로 먹을 것은 풍요로워졌지만 암과 만성질환이 만연하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금의 생활양식이 바뀌지 않으면 암 발생은 지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다. 식생활 변화를 통해 암은 충분히 예방 가능한 것임을 보여준다. 

아이쿱자연드림 관계자는 “자연드림은 지난 26년간 전국 32만 조합원과 함께 식품안전 기반을 만들어왔다. 법적기준은 없지만, 물과 소금과 같은 기본 식재료부터 미세플라스틱 불검출(45㎛ 기준)로 관리하고, 방사능, 중금속, 화학물질 등의 선제적 검사와 꼼꼼한 관리에 집중해 왔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대신 종이팩에 담은 기픈물과 항암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유기농항암식품 등 조합원에게 필요한 상품을 개발해 암 예방 식품에 대한 사회적 기준을 높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연드림의 8월 이벤트 자세한 소식은 자연드림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240여 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