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코퍼레이션 로고
볼드코퍼레이션 로고

스타트업 전문 컨택센터 ‘볼드워크’를 운영하는 볼드코퍼레이션(대표 안수찬)은 볼드워크 서비스 런칭 이후 매출 최고액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볼드워크’는 멀티채널(전화, 채팅, 챗봇, 이메일, 게시판) CS 대행부터 업무 프로세스 구축, 주문 수집 관리, 어뷰징 관리, 쇼핑몰 관리 등 고도화된 오퍼레이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볼드코퍼레이션은 컨택센터 ‘볼드워크’가 런칭 이후 매출 최고액을 달성했으며, 6월 기준으로 전년 대비 매출 62% 증가, 고객사 수는 2배 성장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성과는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활용한 옴니채널 솔루션 기반 컨텍센터 구축에 전문성을 가진 '셋업팀' 과 특정 이슈 발생 시 긴급 투입할 수 있는 '신속 대응팀'을 별도로 운영하는 볼드코퍼레이션의 내부 정책의 효과로 분석된다. 특히 기존 고객사의 재계약률이 90%에 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볼드워크는 올 하반기, 완전 비대면 업무 환경을 구현한 ‘볼드워크 메타센터’ 런칭을 앞두고 있다. 클라우드형 콜센터 시스템 도입부터 AI 음성인식 기술 적용, 화상회의 플랫폼 연동 등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며 보다 효율적인 첨단 컨택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콜센터 업계는 이직률이 높은 편인데 우리는 오히려 장기근속 직원이 늘고 있다” 며 “스타트업 컨택센터를 오랜 기간 운영해 온 노하우로 안정적인 인재관리, 효율적인 운영, 전문 컨설팅 제공이 가능하며 이를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 나가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볼드코퍼레이션은 2023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